- 작성일25.12.04 조회수12
- 첨부파일
본문
블루원 용인C.C(대표이사 김봉호)는 올겨울에도 원삼면 일대 독거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2025년 12월 4일 진행하며 지역 상생 나눔 경영을 이어갔다. 블루원은 지난 2013년부터 매년 겨울 김장 나눔을 이어오고 있어, 올해로 13년째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행사 당일 블루원 용인C.C 임직원과 원삼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이 함께 사업장 내에서 수확한 배추와 무에 직접 양념을 버무려 김장김치를 담갔다. 직원 식당과 클럽하우스 조리실에서는 제육볶음, 장조림, 나물류 등 밑반찬도 정성껏 준비해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완성했다.
이렇게 준비된 김장김치와 반찬 세트는 원삼면 주민자치위원들과 블루원 직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특히 가족·이웃의 손길이 닿기 어려운 독거노인 가구와 소외된 이웃을 중심으로 나눔의 혜택을 전달했다
이번 김장에 사용된 배추와 무는 모두 블루원 임직원들이 골프장 내 유휴부지를 활용해 직접 재배한 친환경 농산물로, “우리 부모님께 드린다”는 마음으로 인근 어르신들께 전달됐다. 짜지 않게 담근 김치는 어르신들 입맛과 건강을 고려해 담백하게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블루원 용인C.C 양명수 총지배인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매년 전 직원이 마음을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도 블루원은 골프장 운영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모범적인 사업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블루원 용인C.C는 김장 나눔 외에도 지역 농산물 활용, 지역 행사 후원, 취약계층 지원 등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활동을 강화하며 ‘함께하는 레저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 [마이다스레이크 이천] 제3회 고객 선호도 베스트 골프장 대중제 부문 선정

